신선한 휴식과 커피를 즐기는 주말 힐링 여행 - Sweeting Cafe

주말카페-봉주르SQ@팔당댐 대형카페 본문

카페맛집

주말카페-봉주르SQ@팔당댐 대형카페

Sweeting 2023. 6. 30. 08:55



 

주말카페-봉주르SQ@팔당댐 초대형카페


#근교대형카페 #경치좋은카페 #주차편한카페
#봉주르SQ


봉주르 SQ (스퀘어, Bonjour Square)
서울 근교 카페 중에 비 오는 날 운치 있게 물멍 때리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오픈이  2023년 4월인 듯 얼마 안 되어 깨끗하고 스퀘어같이 넓은 공간이 좋네요.

카페 옆으로 자전거 도로가 지나가고 있어서 자전거 타시는 분들은  지나가다 많이 볼듯합니다.

한강 건너  검단산이 구름에 싸여 있고 옆에는 큰 연못에 분수들이 물줄기를 뿜어 내고 있어요, 우측에는  팔당댐의 커다란 수문이 한강의  커다란 물줄기를 붙잡고 자연과 합치되는 공간에 자리를 잡았네요.


커피 ☆☆☆☆
제빵 ☆☆☆
조용 ☆☆☆☆☆
주차 ☆☆☆☆☆
풍경 ☆☆☆☆☆

#커피는 다크스타일로 씁쓸한데 나쁘지 않습니다.
 

[카카오맵] 봉주르SQ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478-56 (조안면 능내리)
http://kko.to/0PUyHGokxp

[네이버 지도]   봉주르 SQ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478-56
https://naver.me/FZ9sXBNv
 

네이버 지도

봉주르SQ

map.naver.com





옛 구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치는  길이지만   한강 주위로 드라이브 겸 다닐 수 있는 장소 같습니다.

주변에 다산 정약용 유적지도 있고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합수 지점이라 물구경도 좋고  자전거 도로가로 있어서 산책도 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커다란 연못 주위로  탁 트인 공간과 주위 넓은 주차장에 "와우~~"  할만한  장소 같아요.

주차장은 넓어서  100대 정도 가능하다고 해요.

비가 와서 건물 전체를 보지는 못했지만 2층에서 구름이 지나가는 검단산과  한강을 보면서 물멍 하면 시간은 금방 지나갑니다.

아침 일찍 가서 빵은 많지 않았지만 개별 포장된 빵들이 전시되어 있고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 직원들이  이국적인 장소를 연출해 줍니다.

건물은  3개 건물을 이어서 지었는데 각 공간은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좌석들로 나누어져서  나름 조용했습니다.

커피 한잔하고 주위 연못에서 산책로 거닐 수 있게 되어 있고 애들 구경거리로 염소랑 닭들이 있었어요.



빵가게에서 커피를 주문할 수도 있고 로봇 커피 머신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그리고 각 층마다  앉아서  모바일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아직은 사람들이 로봇에는 줄은 안 서는 듯...

 

반응형